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앱테크로 돈벌기-1. 프리파이

반응형

안녕하세요 :) 멜로디입니다 ♬

 

요즘 인터넷이나 유투브를 보면 알수 없는 알고리즘들이 뜨는데,

최근 제테크라는 것에 사람들이 관심을 많이 가지면서,

핸드폰으로 간단히 돈을 버는 '앱테크'라는 단어가 많이 보이더라구요.

 

앱테크란 ? 핸드폰에 있는 앱을 사용하여 목적에 맞게 이용하고 포인트를 적립하고

    그것을 현금화 할 수 있는 것을 앱테크라고 부르는 것 같아요. 

 

 

 

 

 

예전에 한참 캐시슬라이드?를 했었는데, 

잠금화면 푸는게 너무 귀찮고 핸드폰 켤 때마다 앱 뜨는 게 싫어서,

며칠 사용하다가 삭제했던 기억이...ㅋㅋㅋㅋ

 

그래서 이번에 소개해 드릴 앱은 노력에 비해 가장 가성비가 높다고? 생각하는 앱이에요. 

 

바로바로 "프리 파이"라는 것인데요!!

 

(광고는 아니고 진짜 직접 사용해 보고 쓰는 후기입니다 ^^) 

 

자. 일단 핸드폰을 준비하시고, 구글 플레이로 가서 '프리 파이'라고 검색해 봅니다. 

다운 받으셨나요? 

프리파이는 데이터 대신 와이파이를 사용하면

기본 100포인트 최대 200포인트까지 적립을 가능하게 해 주는 앱이에요.

 

우리 그래도 와이파이 매일 사용하잖아요?! 네?!!

데이터 부자들에게는 할 말이 아니지만.... 

 

즉, 최소 100포인트는 매일 적립할 수 있다는 말씀!! 

저는 오늘 스타벅스를 왔어용. 헤헤. 

 

와이파이가 잡혔네요. 

저기 point라고 되어 있는 부분을 누르면, 

노란색 동글뱅이에 WIFI이 포인트 획득이라는 부분 보이시나요?

빨간색 동그라미 안에 숫자 보이시죠?

와이파이 쓴 만큼 숫자로 적립되어 있어요.

 

막 눌러요. 

띠링 띠링 띠링 띠링 - 

전 벌써 3,600점 을 모았어요 ㅎㅎ

 

이렇게 하루에 100포인트를 기본으로 모을 수 있고,

만약에 초대 코드를 지인들에게 보내서, 다운을 받았을 시에

3일 동안 200포인트를 모을 수 있어요!! 

 

오.. ㄱㅑ 꿀 ☆

 

저는 동생, 엄마, 아빠 다 초대 코드 보내서 깔라고 했어요 ㅋㅋㅋㅋㅋ

 

3명만 해도 9일X200포인트 = 1800포인트 적립이네요 ㅋㅋㅋㅋ

 

200포인트씩 모으면 생각보다 금방 포인트가 모인다고 느낄 거예요. 

여기는 현금화할 수는 없고요. 대신에 모바일 문화 상품권이랑, 구글 기프트 카드,

신세계 모바일 교환권으로 바꿀 수 있어요.

 

저의 목표는 15,000파이를 모아서 신세계 모바일 교환권으로 바꾸는 거예요. 

한 달 정도 하면 만원 번다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ㅎㅎ

 

친구 추천 코드도 있는데, 혹시라도

등록할 초대 코드가 없으신 분들은

제 초대 코드를 등록 부탁드려요 :)

 

5P66CP8P20TC

 

예요 ♥

 

 

-->